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브랜드 산타클로스 코코아밤을 구매 하여 먹어보았다.

728x90

겨울은 아직 아니라고 해야 할까요?

가을의 끝자락이라 해야 하는지...ㅋ 구매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노브랜드에서 작은 아이가 저도 모르게

구매한 산타클로스 코코아밤 마시멜로우라는데 웃음 밖에 안나왔습니다.

코코아 마시멜로우?인 거 같은데. 작은 아이가 먹고 싶다고 하니 일단 사용방법을 숙지하였습니다.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혹시라도 궁금할까 하고 올려봅니다.

영양정보 주의사항 먹는 방법 등등 쓰여 있습니다.

우유 300ML에 녹여 먹는 그런 것 같습니다. 아마도? 그래서 일단 준비했습니다.

계량컵은 언제 있었는지도 몰랐는데 찾다보니 놀랐습니다.ㅋ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뜨끈한 우유로 만들어 줍니다. 어린아이들은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어른과 함께 하기를 권장합니다. 꼭이요.

포장지 안에 있는 산타 초코 마시멜로를 꺼내야겠죠? 표정이 빨리 꺼내 주세요. 하는 것 같습니다. 풋!

반응형

자 포장지를 뜯은 실물 영접입니다. ㅎㅎ 생각보다 귀엽다고 느껴집니다.

잘 만든 것 같네요. 이걸 어떻게 먹어!

자 이제 뜨거운 우유에 담가 줍니다. 

담그면 금방 녹아서 없어지겠지 라는 생각을 100% 확신 하고 있었습니다.

둥둥 떠 있는 걸 보고 순간 이걸 부셔야 하나?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ㅎ

이걸 어떻게 먹으라고~ㅜㅜ

장시간 기다린 끝에.....

뜨거운 우유에 산타클로스 코코아 마시멜로 할아버지는....

점점 사라지고 있었습니다. 마음이 아파서 도저히 먹을 수 없을 것 같았습니다. 녹으면서 마시멜로가 나오는걸

보았습니다.

우리 작은 애가  얼마나 즐거워하는지 초코우유 처럼 맛있게 먹더군요.

이게 아이와 어른의 세대차이인가요?ㅎ

이상 저도 모르게 장바구니에 들어가 있던 우리 작은 아이의 마시멜로 산타 클로스 코코아였습니다.

맛은.... 먹을 만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