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소 마이크로sd카드 구매 후기

728x90

갑자기 마이크로 sd카드가 필요했는데

인터넷으로 사자니 배송비에 시간 낭비에 빨리 받아보고 싶은 마음에

서민들의 마음의 안식처 다이소를 찾아갔다.

 

딱히 용량은 32기가바이트 이면 충분 하다는 생각에 가격도 오천원이면 적당하다고 생각...

일단 집어 들고 계산하였다.

표지는 이처럼 생겼고..

여기저기 쓸수 있는 표시가 있다. 최대 읽기속도 100메가 바이트 센컨즈...

내가 쓰려고 하는 곳은 다름아닌 게임기 이다.ㅎㅎ

뒷면은 이렇게 표시가 되어있고.. 딱히 뭐.. 읽을만한 것은 없는것 같다.

손상이 유발 될수있는 이유라든가... 안전한 곳에 파일을 백업 하기를 권장하는 그런 흔한 글들이다.

꺼내어 보면 이렇게 플라스틱에 끼어져 있는데

이걸 빼느라 조금 고생하였다. 이유는 얼마나 빡빡하게 끼어 있던지.. 잘못하면

사용하기도 전에 sd카드를 박살 낼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손재주가 좋은 저는 일단 하늘에 날리는 꽃씨를 잡을수 있을만큼의 집중력을 바휘 하였다.

빼보면 그냥 뭐..마이크로 sd카드이다.

뒷면에 딱히 뭐 없고 ce마크는 어차피 수입이니... 있어야 하고..

시리얼 넘버같은것이 있는거 보면 조금은 듬직해 보였으나...어따 써먹을 것도 아니고..

어찌되었던 만든곳은 타이완!

 

사용 후기

용량은 써있는 그대로 이며 뻥용량은 아니다. 그리고 속도도 만족한다.

약 2주를 써본 결과 아주 좋은데?ㅎㅎㅎ

만족 한다. 급하게 이용할 일 이 생긴다면 다시 구매 가능 할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