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음악

하은-신용재

728x90

오랜만에 다시 타자기를 누릅니다.

오하나팔은 생각나고 쓰고 싶을때 글을 쓰고

ㅎㅎㅎ 멋대로 입니다.

음...저는 발라드 매니아 이며

언제라도 좋은 노래가 있거나 생각나거나...시간이 있을때..작성할것입니다.

자.. 이노래는

하은 이라는 라코스테남으로 알려져있죠?

메이커 라코스테 티를 입고 노래를 불러서 별명이 된거 같습니다.

벤의 노래를 커버해서 유튜브에서 인기를 얻었다고 하네요.

듣다보면 창법이 신용재씨랑 비슷하여.. 헷갈릴수도 있겠지만

살짝 틀린 부분을 고음에서 들을수 있습니다.

그건 바로 신용재씨는 저음이 잘 보이지만...

하은 씨는 저음이 조금 약해 보입니다.

노래를 못한다는 뜻이 아닙니다.

듣는 입장에서 들려오는 소리를 그대로 개인적으로 표현한것 이니

너그러히..ㅎㅎㅎㅎ

아무튼 들어보세요. 부드러운 남자 하은 노래.. 신용재를..

매일 같은 옷을 입는 이유 너와 함께 입던 옷이라서
혹시 어디선가 알아보고 날 찾아줄까 봐

네가 좋아했던 옷을 입고
네가 좋아했던 가수처럼
노래하면 네가 볼 것 같아서

신용재를 따라 하고 따라 해도 안 되는 것처럼
사랑을 따라 하고 흉내 내도 안 되는 것처럼
목이 부서져라 이 노래를 불러도
너는 다시 돌아오질 않잖아
네가 그렇게도 좋아했었던 그 노래처럼

그때 네가 나를 떠난 이후 쉬지 않고 연습하는 이유
혹시 어디선가 들린다면 너 돌아볼까 봐

이제 우리 얘기가 돼버린
네가 좋아했던 노래들을
불러보면 네가 울 것 같아서

신용재를 따라 하고 따라 해도 안 되는 것처럼
사랑을 따라 하고 흉내 내도 안 되는 것처럼
목이 부서져라 이 노래를 불러도
너는 다시 돌아오질 않잖아
그때 그 노래처럼

아직 내가 너를 못 버리는 이유
여태 바보처럼 기다리는 이유
아직 내겐 사랑이라서

아무리 미친 듯이 불러봐도 넌 안 들리나 봐
이별은 연습하고 연습해도 안 되는 건가 봐
목이 부서져라 다시 너를 불러도
너는 내게 돌아오질 않잖아
네가 그렇게도 좋아했었던 그 노래처럼

728x90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해준 - 나에게 그대만이  (0) 2023.12.10
박재정 - 헤어지자 말해요.  (0) 2023.12.09
에픽하이- 춥다  (0) 2019.01.20
소심한오빠들 - 이별맛집  (0) 2019.01.20
머라이어캐리 - without you  (0) 2018.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