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프로토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아르헨티나 크로아티아 4강 대결

728x90

2022 카트르 월드컵 드디어 4강전이 열립니다.

아르헨티나와 크로아티아의 대결 아무도 알수 없는 경기 

과연 누가 승리 할까요?

 

아르헨티나는 네덜란드와 경기에서 2점을 앞서가며 모두들 숭리 할것이라 예측 하였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런

네덜란드의 후반과 추가시간에 골이 터지면서 2:2 동점이 되었었죠.

연장전까지 갔지만 승부를 내지 못하고 결국 승부차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결과는 아르헨티나의 승리

반응형

크로아티아는 최강의 브라질을 상대로 1:1 동점을 하였습니다. 승부차기에서 크로아티아가 이겼습니다.

역시 축구는 끝나봐야 아는 거라고 모두들 브라질이 올라갈것이라 예측 했지만 반대였죠.

참고로 크로아티아 골키퍼 리바코비치 정말 잘 막는 모습에 놀랐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큰역할이 될지 궁금하네요.

 

2018년 월드컵에서 두팀은 서로 만난적이 있습니다.

결과는 3대0으로 크로아티아 승리였습니다.

아르헨티나는 설욕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개인생각으로 보는 예측은

 

수비는 아르헨티나가 뛰어나고 공격은 크로아티아가 뛰어 날듯 합니다. 하지만 아르헨티나의 메시선수가 

찔러주는 어시스트를 무시할 수없기때문에 저의 예측은 1점차로 아르헨티나의 승리 혹은 동점으로 연장에서

승부를 내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두팀의 경기장면을 보고 내린 개인적인 결론이므로 주의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