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티스토리 애드센스 모바일광고 안보일때

728x90



안녕들 하시지요?^_^;;;

블로그를 알게 되고 요즘 생각 날때 마다 글을 쓰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글을 쓴다는 것이 이렇게 어려운줄 상상도 못했네요. 하하하하......

그래도 열심히 쓰다보면 기분좋은 일이 생기지 않겠어요? 서론이 너무 쓸대 없는

 이야기로 시작한것 같습니다. ㅋㅋㅋ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티스토리를 하면서 애드센스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신청과 함께 몇번의 고비가

있었지만 노력하는 만큼의 좋은 결과가 나와 애드센스도 같이 하게 되었습니다.



하다보면 막히는 부분이 어마어마 하게 많이 있네요. 그럴때마다 검색을 이용하는데요.

그런분들을 위해 저도 알게되는 막히는 부분을 올려봅니다. 글 재주 없어 참...맛깔스럽게

쓰지를 못하네요.ㅋㅋ 그냥 너그러히 봐주시면 감사하겠사옵니다.


이번에 문제는 애드센스가 모바일 광고에서 안보이는 현상이 발생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런말이죠....시작한지 좀 되었는데 이제 알았다는 겁니다..ㅠ.ㅠ 여태 저는 뭘 할걸까요.


친구한테 제 블로그를 공유 하면서 알게 되었어요. 장난삼아.. 심심하면 "광고도 

좀 보고 그래" 했더니 친구왈....뭐? 광고 없는데 하는 거에요.."잉? 아무것도 없어?" 했더니.."

없어"라는 대답이더라구요. 그래서 아차 했죠.  


한참을 찾아본 후에 해결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걸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티스토리 관리자모드로 들어가시고 메뉴에서 "꾸미기" 라는 곳이 있어요. 그아래 메뉴를 보시면


위에 사진은 제가 여러분 보기 편하게 빨간색 네모 칸으로 체크 하였습니다. 저걸 찾으면 됩니다.

그러면 오른쪽 화면에 관련 내용이 뜹니다. 거기에서 또 아래 사진과 같이 쓰여있을 겁니다.



역시 빨간 박스에 보시면 티스토리 모바일 자동 연결을 이란 메뉴에 "사용합니다." 라고 

되어있을 겁니다. 저것을 아래 사진과 같이 "사용하지 않습니다."로 바꾸어 주세요.



이제 된거 같죠? 아닙니다. 제일 중요한게 있어요. 변경을 시키면 항상 저장을 해주어야 적용이

됩니다. 그냥 나가시는 분들이 있는데 항상 저장하는 습관을 가져야 나중에 황당한 일이 없을 것

입니다. ㅎㅎㅎ 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오른쪽 (우측이죠) 아래에 보시면 있습니다. 모니터 상태에 따라 스크롤바가 생겨 못 보실수가 있어요.

하단에 있으니 꼭 확인 하셔서 저장 버튼을 눌러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또 할 일이 있죠?

하하하 그렇습니다. 확인 해야죠. 아는 지인에게 주소를 알려주고 확인을 해보세요.아마 적용된 모바일

광고가 이제서야 보일겁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애드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정산하는 방법  (2) 2023.08.02